교육 및 학습에 대한 논의 | |
학교 및 과목 | |
1 | 저는 매일 학교에 갑니다. |
I go to school every day. |
|
아이 고우 투 스쿨 에브리 데이 | |
2 | 저는 수학을 가장 좋아해요. |
My favorite subject is mathematics. |
|
마이 페이버릿 서브직트 이즈 매써매틱스 | |
3 | 영어 수업은 아침에 있습니다. |
We have English class in the morning. |
|
위 해브 잉글리쉬 클래스 인 더 모어닝 | |
4 | 과학 공부는 월요일에 해요. |
I study science on Mondays. |
|
아이 스터디 사이언스 안 먼디즈 | |
5 | 역사는 흥미로운 과목입니다. |
History is an interesting subject. |
|
히스터리 이즈 앤 인터어레스팅 서브직트 | |
6 | 오늘 미술 수업이 있습니까? |
Do you have art class today? |
|
두 유 해브 아아트 클래스 터데이 | |
7 | 새로운 것을 배우게 좋아요. |
I enjoy learning new things. |
|
아이 엔조이 러닝 누 씽즈 | |
8 | 스페인어는 외국어입니다. |
Spanish is a foreign language. |
|
스패니쉬 이즈 어 포런 랭궈지 | |
9 | 학교에 컴퓨터 실험실이 있어요. |
Our school has a computer lab. |
|
아우어 스쿨 해즈 어 컴퓨터 래브 | |
10 | 숙제할 때 도움이 필요해요. |
I need help with my homework. |
|
아이 니드 헬프 윋 마이 호우므웍 | |
11 | 지리학은 지도와 나라를 공부하는 것이죠. |
Geography is about studying maps and countries. |
|
지아그러피 이즈 어바우트 스터디잉 맵스 언드 컨트리즈 | |
12 | 저는 체육이 가장 싫어요. |
Physical education is my least favorite subject. |
|
피지컬 에저케이션 이즈 마이 리스트 페이버릿 서브직트 | |
13 | 내일 화학 시험이 있어요. |
I have a test in chemistry tomorrow. |
|
아이 해브 어 테스트 인 케미스트리 터마아로우 | |
14 | 에세이 쓰는게 좋아요. |
I like writing essays. |
|
아이 라익 라이팅 에세이즈 | |
15 | 선생님은 역사 수업을 합니다. |
The teacher explains the lesson in history class. |
|
더 티처 익스플레인즈 더 레선 인 히스터리 클래스 | |
16 | 다음 주에 과학 박람회가 있어요. |
We have a science fair next week. |
|
위 해브 어 사이언스 페어 넥스트 윅 | |
17 | 사회 숙제가 있어요. |
I have a project due for social studies. |
|
아이 해브 어 프라젝트 듀 포어 소우셜 스터디즈 | |
18 | 수학 문제는 어렵지만 재밌어요. |
Math problems can be challenging but fun. |
|
매쓰 프라블럼즈 캔 비 챌런징 벗 펀 | |
19 | 저는 학교 합창단에 참여합니다. |
I participate in the school choir. |
|
아이 파아티서페이트 인 더 스쿨 콰이어 | |
20 | 다음 달에 박물관에 견학 가요. |
We have a field trip to the museum next month. |
|
위 해브 어 필드 트립 투 더 뮤지엄 넥스트 먼쓰 | |
교실 표현식 | |
21 | 화장실에 가도 되나요? |
May I go to the bathroom, please? |
|
메이 아이 고우 투 더 배쓰룸, 플리즈 | |
22 | 다시 한 번 얘기해줄래요? |
Can you repeat that, please? |
|
캔 유 리핏 댓, 플리즈 | |
23 | 질문이 이해가 안돼요. |
I don't understand this question. |
|
아이 도운트 언더스탠드 디스 퀘스천 | |
24 | 과제를 도와주실 수 있나요? |
Could you help me with this assignment? |
|
쿠드 유 헬프 미 윋 디스 어사인먼트 | |
25 | 실례합니다만 펜 좀 빌려주실래요? |
Excuse me, may I borrow a pen? |
|
익스큐즈 미, 메이 아이 바아로우 어 펜 | |
26 | 연필을 깎아야겠어요. |
I need to sharpen my pencil. |
|
아이 니드 투 샤아펀 마이 펜설 | |
27 | 친구 옆에 앉아도 될까요? |
Can I sit next to my friend? |
|
캔 아이 싯 넥스트 투 마이 프렌드 | |
28 | 정답은 교과서 10페이지에 있습니다. |
The answer is on page 10 of the textbook. |
|
디 앤서 이즈 안 페이지 텐 어브 더 텍스트북 | |
29 | 시험 보면서 사전 사용 가능한가요? |
Can I use the dictionary during the test? |
|
캔 아이 유스 더 딕셔네어리 두링 더 테스트 | |
30 | 선생님이 출석을 부르고 있어요. |
The teacher is taking attendance. |
|
더 티처 이즈 테이킹 어텐던스 | |
31 | 조용히 들어보세요. |
Please be quiet and listen. |
|
플리즈 비 콰엇 언드 리선 | |
32 | 질문이 있으면 손을 드세요. |
Raise your hand if you have a question. |
|
레이즈 요어 핸드 이프 유 해브 어 퀘스천 | |
33 | 이 활동을 위해 둘이서 작업하시죠. |
Let's work in pairs for this activity. |
|
렛스 웍 인 페어즈 포어 디스 액티비티 | |
34 | 칠판에 주의를 기울이세요. |
Pay attention to the board. |
|
페이 어텐션 투 더 보어드 | |
35 | 일을 끝냈어요. |
I'm finished with my work. |
|
아임 피니쉬트 윋 마이 웍 | |
36 | 죄송해요, 숙제를 잊어버렸어요. |
I'm sorry, I forgot my homework. |
|
아임 사아리, 아이 퍼갓 마이 호우므웍 | |
37 | 한 번 더 설명해 주시겠습니까? |
Can you explain it one more time? |
|
캔 유 익스플레인 잇 원 모어 타임 | |
38 | 짐을 꾸릴 시간입니다. |
It's time to pack up our belongings. |
|
잇스 타임 투 팩 업 아우어 빌롱잉즈 | |
39 | 벨이 울리려고 합니다. |
The bell is about to ring. |
|
더 벨 이즈 어바우트 투 링 | |
40 | 금요일까지 프로젝트를 제출하는 것을 기억하세요. |
Remember to submit your projects by Friday. |
|
리멤버 투 서브밋 요어 프라젝트스 바이 프라이데이 | |
공부와 숙제 | |
41 | 다가오는 시험을 위해 공부해야 합니다. |
I need to study for the upcoming exam. |
|
아이 니드 투 스터디 포어 디 업커밍 이그잼 | |
42 | 오늘 밤 숙제 할게 많아요. |
I have a lot of homework tonight. |
|
아이 해브 어 랏 어브 호우므웍 터나이트 | |
43 | 시험공부는 얼마나 했습니까? |
How long did you study for the test? |
|
하우 롱 디드 유 스터디 포어 더 테스트 | |
44 | 조용한 환경에서 공부하는게 좋아요. |
I prefer studying in a quiet environment. |
|
아이 프러퍼 스터디잉 인 어 콰엇 인바이런먼트 | |
45 | 저는 단어를 암기용 플래시 카드를 만들어요. |
I make flashcards to help me memorize vocabulary. |
|
아이 메익 플래쉬카아즈 투 헬프 미 메머라즈 보우캐별레어리 | |
46 | 보통 시험 전에 노트를 복습합니다. |
I usually review my notes before a test. |
|
아이 유절리 리뷰 마이 노웃스 비포어 어 테스트 | |
47 | 공부할 때는 시간 관리가 중요해요. |
It's important to manage your time when studying. |
|
잇스 임포어턴트 투 매너지 요어 타임 웬 스터디잉 | |
48 | 이 수학 문제가 너무 어려워요. |
I'm struggling with this math problem. |
|
아임 스트러걸링 윋 디스 매쓰 프라블럼 | |
49 | 개념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? |
Can you explain this concept to me? |
|
캔 유 익스플레인 디스 칸셉트 투 미 | |
50 | 프로젝트를 위해 조사를 해야돼요. |
I need to do research for my project. |
|
아이 니드 투 두 리서치 포어 마이 프라젝트 | |
교사 및 학생 | |
51 | 선생님은 매우 친절합니다. |
My teacher is very kind. |
|
마이 티처 이즈 베어리 카인드 | |
52 | 선생님은 우리의 질문을 유도합니다. |
Our teacher encourages us to ask questions. |
|
아우어 티처 엔커리지즈 어스 투 애스크 퀘스천즈 | |
53 | 우리 반 학생들은 친절합니다. |
The students in my class are friendly. |
|
더 스투던트스 인 마이 클래스 아아 프렌들리 | |
54 | 우리는 선생님들을 존경합니다. |
We respect our teachers. |
|
위 리스펙트 아우어 티처즈 | |
55 | 선생님은 많은 과제를 내십니다. |
My teacher gives us a lot of assignments. |
|
마이 티처 기브즈 어스 어 랏 어브 어사인먼트스 | |
56 | 선생님은 건설적인 피드백을 해줍니다. |
Our teacher provides constructive feedback. |
|
아우어 티처 프러바이즈 컨스트럭티브 피드백 | |
57 | 수업 토론에 참여하는 것이 좋아요. |
I enjoy participating in class discussions. |
|
아이 엔조이 파아티서페이팅 인 클래스 디스커션즈 | |
58 | 선생님은 우리가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. |
Our teacher motivates us to do our best. |
|
아우어 티처 모우터베잇스 어스 투 두 아우어 베스트 | |
59 | 어떤 학생들은 수학을 어려워합니다. |
Some students find math difficult. |
|
섬 스투던트스 파인드 매쓰 디퍼컬트 | |
60 | 우리는 그룹 프로젝트에 협력합니다. |
We collaborate on group projects. |
|
위 컬래버레잍 안 그룹 프라젝트스 | |
교육목표 및 성과 | |
61 | 글쓰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어요. |
I want to improve my writing skills. |
|
아이 완트 투 임프루브 마이 라이팅 스킬즈 | |
62 | 이번 학기에 좋은 성적을 받고 싶어요. |
My goal is to get good grades this semester. |
|
마이 고울 이즈 투 겟 구드 그레이즈 디스 서메스터 | |
63 | 장래희망은 의사입니다. |
I aspire to become a doctor in the future. |
|
아이 어스파이어 투 비컴 어 닥터 인 더 퓨처 | |
64 | 과학 프로젝트로 상을 받았어요. |
I received an award for my science project. |
|
아이 러시브드 앤 어워어드 포어 마이 사이언스 프라젝트 | |
65 | 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어요. |
I achieved the highest score in the class. |
|
아이 어치브드 더 하이어스트 스코어 인 더 클래스 | |
66 | 학업 성취가 자랑스러워요. |
I'm proud of my academic achievements. |
|
아임 프라우드 어브 마이 애커데믹 어치브먼트스 | |
67 |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. |
I'm determined to learn a new language. |
|
아임 디터먼드 투 런 어 누 랭궈지 | |
68 | 부모님은 제 성취를 자랑스러워하세요. |
My parents are proud of my accomplishments. |
|
마이 페런트스 아아 프라우드 어브 마이 어캄플리쉬먼트스 | |
69 | 독해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중이에요. |
I'm working hard to improve my reading comprehension. |
|
아임 워킹 하아드 투 임프루브 마이 리딩 캄프리헨션 | |
70 | 다양한 과목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싶어요. |
I want to broaden my knowledge in various subjects. |
|
아이 완트 투 브로던 마이 날러지 인 베어리어스 서브직트스 | |
71 | 학교 토론회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어요. |
I'm aiming to participate in the school debate club. |
|
아임 에이밍 투 파아티서페이트 인 더 스쿨 더베이트 클러브 | |
72 | 저는 해외에서 공부하고 싶은 꿈이 있어요. |
My dream is to study abroad. |
|
마이 드림 이즈 투 스터디 어브로드 | |
73 | 교육이 가져올 기회에 흥분됩니다. |
I'm excited about the opportunities education brings. |
|
아임 익사이터드 어바우트 디 아퍼투너티즈 에저케이션 브링즈 | |
74 | 교육이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해요. |
I believe education is the key to success. |
|
아이 빌리브 에저케이션 이즈 더 키 투 석세스 | |
75 | 학업적으로 뛰어나고 싶은 동기를 부여받았어요. |
I'm motivated to excel academically. |
|
아임 모우터베이터드 투 익셀 애커데미클리 | |
76 | 학문적 도전을 극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. |
I'm determined to overcome academic challenges. |
|
아임 디터먼드 투 오우버컴 애커데믹 챌런지즈 | |
77 | 평생 학습자가 되도록 노력할께요. |
I strive to be a lifelong learner. |
|
아이 스트라이브 투 비 어 라이플롱 러너 | |
78 | 선생님들의 지도에 감사드려요. |
I appreciate the guidance of my teachers. |
|
아이 업리쉬에잇 더 가이던스 어브 마이 티처즈 | |
79 | 교육은 밝은 미래로 가는 문을 엽니다. |
Education opens doors to a brighter future. |
|
에저케이션 오우펀즈 도어즈 투 어 브라이터 퓨처 | |
80 | 교육은 성공으로 이어집니다. |
Education leads to success. |
|
에저케이션 리즈 투 석세스 | |
교실 규칙 및 행동 | |
81 | 교실 규칙을 따라야 해요. |
We should follow classroom rules. |
|
위 슈드 팔로우 클래스룸 룰즈 | |
82 | 반 친구들을 존중하는 것은 중요해요. |
It's important to be respectful to our classmates. |
|
잇스 임포어턴트 투 비 리스펙트펄 투 아우어 클래스메잇스 | |
83 | 말하기 전에 손을 들어야 합니다. |
We should raise our hand before speaking. |
|
위 슈드 레이즈 아우어 핸드 비포어 스피킹 | |
84 | 선생님의 말씀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합니다. |
We should listen attentively to the teacher. |
|
위 슈드 리선 어텐티블리 투 더 티처 | |
85 | 제시간에 과제를 끝내야 합니다. |
We should complete our assignments on time. |
|
위 슈드 컴플릿 아우어 어사인먼트스 안 타임 | |
86 | 수업 준비를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. |
It's important to be prepared for class. |
|
잇스 임포어턴트 투 비 프리페어드 포어 클래스 | |
87 | 서로를 친절하게 대해야 합니다. |
We should treat each other with kindness. |
|
위 슈드 트릿 이치 어더 윋 케이아옌디에니에세스 | |
88 | 책상을 단정하게 정돈해야 합니다. |
We should keep our desks neat. |
|
위 슈드 킵 아우어 데스크스 닛 | |
89 | 수업 시간을 지키는 것은 중요합니다. |
It's important to be punctual for class. |
|
잇스 임포어턴트 투 비 펑크추얼 포어 클래스 | |
90 | 수업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. |
We should participate actively in class discussions. |
|
위 슈드 파아티서페이트 액티블리 인 클래스 디스커션즈 | |
학교시설 및 자원 | |
91 | 우리 학교에는 도서관이 있습니다. |
Our school has a library. |
|
아우어 스쿨 해즈 어 라이브레어리 | |
92 | 우리는 과학 실험실이 있어요. |
We have a science laboratory. |
|
위 해브 어 사이언스 래브러토어리 | |
93 | 우리 학교에는 운동장이 있습니다. |
Our school has a sports field. |
|
아우어 스쿨 해즈 어 스포어트스 필드 | |
94 | 컴퓨터실이 있습니다. |
We have a computer room. |
|
위 해브 어 컴퓨터 룸 | |
95 | 우리 학교에는 음악실이 있습니다. |
Our school has a music room. |
|
아우어 스쿨 해즈 어 뮤직 룸 | |
96 | 점심을 먹는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. |
We have a cafeteria where we have lunch. |
|
위 해브 어 캐퍼티어리어 웨어 위 해브 런치 | |
97 | 우리 학교에는 체육관이 있습니다. |
Our school has a gymnasium. |
|
아우어 스쿨 해즈 어 짐네이지엄 | |
98 | 통학버스가 있습니다. |
We have a school bus. |
|
위 해브 어 스쿨 버스 | |
99 | 우리 학교는 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. |
Our school provides extracurricular activities. |
|
아우어 스쿨 프러바이즈 엑스트러커리켤러 액티비티즈 | |
100 | 쉬는 시간에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요. |
We have a playground where we can play during recess. |
|
위 해브 어 플레이그라운드 웨어 위 캔 플레이 두링 리세스 |
#31 교육 및 학습에 대한 논의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
2023. 7. 6. 08:56ㆍ영어 듣기
재생이나 정지를 하려면 글의 아무 위치나 누르세요. 정지후 재생하면 정지된 문장부터 다시 재생합니다.
처음부터 다시 듣고 싶으시면 맨 위에 있는 스피커 아이콘을 누르세요.
틀어놓으면 문장 끝까지 재생 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며 무한 반복합니다.
반응형
'영어 듣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33 돈과 금융에 대한 이야기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 (0) | 2023.07.07 |
---|---|
#32 관습 및 전통 설명하기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 (0) | 2023.07.06 |
#30 다른 사람이 말한 내용을 인용하는 방법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 (0) | 2023.07.05 |
#29 가족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 (0) | 2023.07.04 |
#28 스포츠 및 신체 활동에 대한 논의 - 무한반복 영어 시리즈 (한글발음) (0) | 2023.07.04 |